MY MENU


농장경영 전화일본어 5년차

농장경영 전화일본어 5년차 미미일본어로 배우고 일본어 실력을 인정 받고 해외 취직까지 성공했어요.
귀국하고 일본어를 잊지 않기위해 다시 전화 일본어 수업으로 공부하고 있습니다.
저는 일본어학과를 나온 사람도 아니고, 오직 미미전화일본어로만 일본어를 공부를 했습니다만 이제는 자신있게 일본어로 통역도 가능한 수준이 되었습니다.

실전 일본어를 제대로 배울 수 있는 곳이라 강력추천합니다.

주부 5년 차

육아와 병행하는 일본어공부 결혼과 출산으로 일본어를 놓고 있다가 다시 일본어공부를 하려고 하니 막막했어요.
지인소개로 미미일본어에서 공부를 시작하고 나니 몇달만에 jpt 청해점수가 확 오르더라구요.
확실히 원어민과 하는 수업이라 웬만한 학원보다 더 큰 성과를 얻을 수 있는 것 같아요.
미미일본어와 함께 한지 3년, 지금은 통번역대학원을 목표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밴드뮤지션3년차

일본에서 취직 목표로! 일본이 너무 좋아서 수차례 일본여행을 갔고, 일본에서 사는 게 꿈이 되었습니다.
미미일본어와 일본어 공부를 시작한 지 1년만에 시부야와 신주쿠에 있는
공연장에서 문제 없이 공연도 할 수 있었습니다.
코로나가 끝나면, 정식으로 일본에서 취직 하기 위해서 꾸준히 공부중입니다.
제목

타카센세 첫 수업 후기

작성자
SJJS
작성일
2021.11.01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09
내용


금요일에 전화일본어 첫 수업 했습니다. 첫 수업이라 그런지 교재를 사용한 수업을 하지 않았고 자기소개나 일본어 배우게 된 계기나 , 지금 뭐하고 있는지 등에 대해서 얘기를 했습니다.

되게 친절하시고 얘기도 잘 이끌어주셔서 좋았습니다. 마지막에 살짝 버벅거린 거 제외하곤 다 말하고 싶은 대로 말했던 것 같습니다. ㅎㅎ

20분이 정말 순식간에 지나갔던 것 같네요.


[출처] 타카센세 첫 수업 후기 (미미 전화일본어) | 작성자 SJJS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