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농장경영 전화일본어 5년차

농장경영 전화일본어 5년차 미미일본어로 배우고 일본어 실력을 인정 받고 해외 취직까지 성공했어요.
귀국하고 일본어를 잊지 않기위해 다시 전화 일본어 수업으로 공부하고 있습니다.
저는 일본어학과를 나온 사람도 아니고, 오직 미미전화일본어로만 일본어를 공부를 했습니다만 이제는 자신있게 일본어로 통역도 가능한 수준이 되었습니다.

실전 일본어를 제대로 배울 수 있는 곳이라 강력추천합니다.

주부 5년 차

육아와 병행하는 일본어공부 결혼과 출산으로 일본어를 놓고 있다가 다시 일본어공부를 하려고 하니 막막했어요.
지인소개로 미미일본어에서 공부를 시작하고 나니 몇달만에 jpt 청해점수가 확 오르더라구요.
확실히 원어민과 하는 수업이라 웬만한 학원보다 더 큰 성과를 얻을 수 있는 것 같아요.
미미일본어와 함께 한지 3년, 지금은 통번역대학원을 목표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밴드뮤지션3년차

일본에서 취직 목표로! 일본이 너무 좋아서 수차례 일본여행을 갔고, 일본에서 사는 게 꿈이 되었습니다.
미미일본어와 일본어 공부를 시작한 지 1년만에 시부야와 신주쿠에 있는
공연장에서 문제 없이 공연도 할 수 있었습니다.
코로나가 끝나면, 정식으로 일본에서 취직 하기 위해서 꾸준히 공부중입니다.
제목

미미전화일본어 수강후기 ◁(유코센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4.07.25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48
내용


안녕하세요~ 이렇게 수업 후기를 남길 수 있어서 기쁩니다 : )

나름대로 일본어 공부를 했다고 자신했었는데... 이. 럴. 수. 가.

대화하는 것은 또 어렵더라구요ㅠ 분명 아는 문법인데 입밖으로 나오기가 어렵다는 걸 처음 느꼈습니다. 그나마 알고 있던 문법도 뒤죽박죽이 되기 쉽상이었어요. 그래서 찾게 된 것이 [전화일본어] 였습니다. 학원 회화 수업을 들어도 저한테 주어진 시간이 많지 않으니 수업시간 내내 말을 못하는 날이 더 많았던 것 같아요.

저는 시험을 준비하는 것도 아니었고, 가볍게 공부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시작했었어요. 그러다보니 더 회화수업에 목 말라(?) 있었던 것 같아요. 제가 유코센세와 미미 전화일본어 수업을 시작한지도 벌써 3개월이 다 되어 갑니다.

처음에는 이미 배웠던 문법인데도, 막상 말이 나오지 않아서 완전 좌절 했었어요. 하지만 유코센세께서 알아듣기 힘든(?) 제 발음에도 귀 기울여 주시고 ㅎㅎㅎ 많은 설명으로 제가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 주셨어요.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이제는 센세의 질문도 조금씩 들리고, 저도 질문을 많이 해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 유코센세의 응원 덕분에 자신감도 생기고~ !! 저도 언젠가는 자연스러운 대화를 할 수 있겠죠~? ㅎㅎㅎ

전화 일본어는 저만의 일본어 공부시간을 갖는 느낌입니다. 그리고 일상대화를 통해 회화체 표현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합니다. 오늘도 많은 이야기에 귀 기울여 주시는 유코센세께 감사드립니다~~ !!

[출처] ▷ 미미전화일본어 수강후기 ◁(유코센세) (미미 전화일본어) | 작성자 태희상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