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제목

[일본어 공부방법] 고급일본어 회화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9.24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23
내용

오늘은 고급일본어 어떻게 해야하는지를 생각해보아요~~






일본어를 공부한지 수년이 되었고, 심지어 일본어 관련 전공자, 일본 관련 회사 근무 경력자, 일본 유학 경험자들이 많이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그 중 일본어와 10년 가까이 지내왔다고 하더라도, JLPT 1급, JPT 높은 점수를 취득하였다 하더라도 말을 자유자재로, 유창하게, 일본인이 듣기에 어색하지 않게 할 수 있는가 라고 물어보면 그렇지 않다고 말하는 사람도 의외로 많습니다.






고급일본어를 배웠다해도 머리 속에 많은 지식이, 문법이, 단어가 자리 잡고 있지만 말로 자연스럽게 나오게 하려면 한국어 처럼 연결체계가 갖추어져야 하는데 말로 꺼내기까지는 일본어는 한국인에게 외국어 이기 때문에 회화 연습 없이는 유창해질 수 없습니다.


한 때 고급일본어를 잘 구사하였다 하더라도 계속 활용하거나 말하지 않으면 결국 감을 잊어버려 어색한 일본어를 구사하게 됩니다.


일본어 실력을 유지하며 고급일본어회화를 구사하려면 어려운 표현, 단어를 공부할 필요도 있겠지만 그것보다 더 중요한 것이 일본어 다운 일본어를 악센트나 억양을 지켜가며 구사하는 것입니다. 자주 말하고 따라하는 것이 답이라는 의미인데요.


그것이 진짜 고급일본어입니다.






일본인과 가까이 생활하거나 친구 동료 중 일본인이 있어 항상 대화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모르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아마 대부분일 겁니다) 혼자서 어색하지 않은 일본어를 지속하기 위해 혼자 공부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외국어는 사용하지 않는 만큼 쉽게 잊어 버리기 때문에 일본어를 잘 하는 사람들이야 말로 회화 학습은 꾸준히 해야합니다.







오랫동안 공부하고, 접해온 일본어를 잊지 않기 위해 다양한 주제로 토론을 하며 회화 연습도 할 수 있고 일본인이 자주 사용하는 표현이나 경어도 공부하며 잊기 쉬운 일본어 악센트, 억양을 계속 학습함으로써 일본어 실력을 지속할 수 있습니다.


일본인 선생님과 회화 학습을 이어가기에 안성맞춤인 전화 일본어로 일본어 실력을 계속 이어가보세요.

다양한 주제로 토론도 할 수 있고, 일본인들이 자주 사용하는 표현, 일본어 다운 일본어를 말할 수 있게 됩니다.

고급 일본어 회화도 미미전화일본어 공부해보세요.


당신의 고급일본어 회화실력을 제대로 발휘하세요~~



미미일본어에서 같이 공부해요~

010-4620-7349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