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
농장경영 전화일본어 5년차
-
농장경영 전화일본어 5년차
미미일본어로 배우고 일본어 실력을 인정 받고 해외 취직까지 성공했어요.
귀국하고 일본어를 잊지 않기위해 다시 전화 일본어 수업으로 공부하고 있습니다.
저는 일본어학과를 나온 사람도 아니고, 오직 미미전화일본어로만 일본어를 공부를 했습니다만 이제는 자신있게 일본어로 통역도 가능한 수준이 되었습니다.
실전 일본어를 제대로 배울 수 있는 곳이라 강력추천합니다.
-
주부 5년 차
-
육아와 병행하는 일본어공부
결혼과 출산으로 일본어를 놓고 있다가 다시 일본어공부를 하려고 하니 막막했어요.
지인소개로 미미일본어에서 공부를 시작하고 나니 몇달만에 jpt 청해점수가 확 오르더라구요.
확실히 원어민과 하는 수업이라 웬만한 학원보다 더 큰 성과를 얻을 수 있는 것 같아요.
미미일본어와 함께 한지 3년, 지금은 통번역대학원을 목표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
밴드뮤지션3년차
-
일본에서 취직 목표로!
일본이 너무 좋아서 수차례 일본여행을 갔고, 일본에서 사는 게 꿈이 되었습니다.
미미일본어와 일본어 공부를 시작한 지 1년만에 시부야와 신주쿠에 있는
공연장에서 문제 없이 공연도 할 수 있었습니다.
코로나가 끝나면, 정식으로 일본에서 취직 하기 위해서 꾸준히 공부중입니다.
내용
사유미 선생님과의 전화 일본어 수업을 시작한 지도 벌써 4개월이 되었네요.
이제서야 후기를 남기지만 그만큼 진심이 담긴 후기라고 생각해주세요♡
사유미 선생님과의 수업은 정말 재미있고 웃음이 끊이지 않는 시간입니다.
저는 원래 성격이 많이 내성적이라 평소에도 다른 사람과 대화하는 것을 어려워하는 편인데
특히 막 배우기 시작한 일본어로 대화를 한다는 것이 처음엔 쉽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수업 초반에는 말을 하는 것조차 부담이였던게 사실이었습니다.
하지만 사유미 선생님께서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저를 편안하게 해주셨고 대화가 끊기지 않도록 자연스럽게 이끌어 주셔서 수업을 들을수록 긴장감이 점점 줄어들었고 점점 재밌게 느껴지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제가 이전에 했던 작은 이야기들까지도 일일이 기억해 주시는데 그럴 때마다 선생님께서 저를 얼마나 세심하게 신경 써주고 계시는지 느껴졌습니다
그래서인지 선생님과의 수업이 제게는 개인적으로도 매우 특별하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아직도 일본어 실력은 많이 부족하지만
원래 늘 작심삼일이었던 제가 어느새 4개월이나 꾸준히 공부할 수 있었던 것은 사유미선생님의 칭찬과 응원, 그리고 격려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사유미 선생님과 함께 즐겁게 배우면서 더 성장하고 싶습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