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
농장경영 전화일본어 5년차
-
농장경영 전화일본어 5년차
미미일본어로 배우고 일본어 실력을 인정 받고 해외 취직까지 성공했어요.
귀국하고 일본어를 잊지 않기위해 다시 전화 일본어 수업으로 공부하고 있습니다.
저는 일본어학과를 나온 사람도 아니고, 오직 미미전화일본어로만 일본어를 공부를 했습니다만 이제는 자신있게 일본어로 통역도 가능한 수준이 되었습니다.
실전 일본어를 제대로 배울 수 있는 곳이라 강력추천합니다.
-
주부 5년 차
-
육아와 병행하는 일본어공부
결혼과 출산으로 일본어를 놓고 있다가 다시 일본어공부를 하려고 하니 막막했어요.
지인소개로 미미일본어에서 공부를 시작하고 나니 몇달만에 jpt 청해점수가 확 오르더라구요.
확실히 원어민과 하는 수업이라 웬만한 학원보다 더 큰 성과를 얻을 수 있는 것 같아요.
미미일본어와 함께 한지 3년, 지금은 통번역대학원을 목표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
밴드뮤지션3년차
-
일본에서 취직 목표로!
일본이 너무 좋아서 수차례 일본여행을 갔고, 일본에서 사는 게 꿈이 되었습니다.
미미일본어와 일본어 공부를 시작한 지 1년만에 시부야와 신주쿠에 있는
공연장에서 문제 없이 공연도 할 수 있었습니다.
코로나가 끝나면, 정식으로 일본에서 취직 하기 위해서 꾸준히 공부중입니다.
아오이 선생님과 주2회(화, 금 20시) 일본어 공부를 시작한지 벌써 만 5개월이 되어가고 있는 수강생입니다:)
처음 전화일본어를 시작할 때만 하더라도 저는 제대로 된 일본어 문장을 하나도 만들지 못했습니다.
길다, 짧다, 좋다, 나쁘다와 같은 간단한 단어들조차 모르던 상태였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무작정 일본어를 공부하고 싶다는 생각으로 레벨테스트에 응하게 되었고,
레벨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아오이 선생님과 초급 레벨 수업부터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초보인 제가 실수를 할 때마다 여러 번 반복해서 알려주시며 틀린 부분을 바로잡아 주셨습니다.
저는 왕초보였기 때문에 너무 쉬운 것조차 버벅거리거나 틀릴 때가 많았는데요,
선생님께서는 항상 차분하게 제가 틀린 것을 바로잡을 수 있는 시간과 기회를 주셨습니다.
동시에 제가 주눅들거나 창피해하지 않도록 늘 용기를 북돋아 주시고 칭찬을 아끼지 않으셨습니다.
또 교재 뿐만 아니라 수업을 진행하며 곁가지로 나오는 것들에 대한 자료를 추가로 보내주시며 심화학습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셨습니다.
단순히 언어 학습적인 측면 뿐만 아니라 사회, 문화적으로도 알아두면 좋을 자료들을 보내주심으로써 일본어 공부에 흥미를 잃지 않고 꾸준히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아오이 선생님과의 주 2회 수업을 통해 지금은 오늘 제가 무엇을 했는지, 다음 주말 계획은 무엇인지 등
제가 말하고자 하는 것을 어느 정도 문장으로 만들어 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여전히 문법적으로 틀리게 말하고 있고 어색한 문장을 만들고 있지만,
처음에 비하면 일본어로 말하는 것에 대해 상당한 자신감과 재미가 붙은 상태입니다.
일본어는 저에게 모국어가 아니기 때문에 평생 관심을 가지고 공부하며 노력해야 실력을 향상시키고 또 유지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하기 위해서는 처음부터 올바른 언어 공부 방법으로 습관화가 되어야 한다고도 생각합니다.
이런 측면에서 제가 아오이 선생님을 첫 일본어 선생님으로 만나게 된 건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시간과 여유가 허락하는 한 아오이 선생님과 꾸준히 공부해서 일본어 실력을 마구마구 향상시키고 싶습니다.
아오이 선생님, 항상 감사합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