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
농장경영 전화일본어 5년차
-
농장경영 전화일본어 5년차
미미일본어로 배우고 일본어 실력을 인정 받고 해외 취직까지 성공했어요.
귀국하고 일본어를 잊지 않기위해 다시 전화 일본어 수업으로 공부하고 있습니다.
저는 일본어학과를 나온 사람도 아니고, 오직 미미전화일본어로만 일본어를 공부를 했습니다만 이제는 자신있게 일본어로 통역도 가능한 수준이 되었습니다.
실전 일본어를 제대로 배울 수 있는 곳이라 강력추천합니다.
-
주부 5년 차
-
육아와 병행하는 일본어공부
결혼과 출산으로 일본어를 놓고 있다가 다시 일본어공부를 하려고 하니 막막했어요.
지인소개로 미미일본어에서 공부를 시작하고 나니 몇달만에 jpt 청해점수가 확 오르더라구요.
확실히 원어민과 하는 수업이라 웬만한 학원보다 더 큰 성과를 얻을 수 있는 것 같아요.
미미일본어와 함께 한지 3년, 지금은 통번역대학원을 목표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
밴드뮤지션3년차
-
일본에서 취직 목표로!
일본이 너무 좋아서 수차례 일본여행을 갔고, 일본에서 사는 게 꿈이 되었습니다.
미미일본어와 일본어 공부를 시작한 지 1년만에 시부야와 신주쿠에 있는
공연장에서 문제 없이 공연도 할 수 있었습니다.
코로나가 끝나면, 정식으로 일본에서 취직 하기 위해서 꾸준히 공부중입니다.
안녕하세요 :D~!!! 아라키 선생님을 주 5일 20분씩 귀찮게 하는 김고은 수강생입니다 ^^)ㅎㅎ
작년 12월 부터 진행한 선생님과의 수업에 대해 후기를 작성해보려 합니다 ><!!
1. 수강 계기
직장에서 미국인, 일본인과 대화할 일이 많은데, 저는 영어로만 응대 했었어요. 그러다보니 소통이 원활하지 못할 때가 많아서 일본어로 이야기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 전에도 애니, 만화를 좋아했기 때문에 일어를 구사하고 싶다는 생각을 늘 하다가, 작년 12월에 드디어! 실행하게 되었습니다ㅎㅎ 포털사이트에서 전화 일본어를 검색해서 사이트를 몇 군데 둘러보았고 미미 일본어를 선택했어요. 학원을 정할 때 3-4개 정도 선정해서 레벨테스트를 본 후 여러가지 비교 하고 느낌이 좋았던 곳을 선택하는, 까다롭다면 까다로운 편인데요. 미미일본어가 처음 연락한 학원이었음에도 등록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다른 곳은 안 알아봐도 되겠다 싶을 정도로 레벨테스트가 빠르고 체계가 잡혀있다고 느껴졌고 가격도 부담없었습니다.
2. 레벨테스트부터 선생님 선정
레벨테스트를 너무 길게 하지 않고 정해진 시간(10분)을 지키는 것이 좋았습니다 :) 사실 원어민은 수강생의 첫마디만 들어도 레벨을 알 수 있을텐데, 길게 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되는 부분이었는데 노조미 선생님의 체계적인 레벨테스트와 구체적인 피드백에 신뢰가 갔어요. 저는 일본어가 아주 서툰 편이라 전화로는 어려울 것 같아 화상수업을 부탁드렸어요. 아라키 선생님이 연결되었고 잘 맞지 않으면 어쩌지? 싶은 걱정을 내심 했는데 아라키 선생님은 그 누구와 수업해도 잘하실 것 같아요 ^^! 낯가림이 심한 편인데 첫 수업부터 어색해하지 않고 너무 즐겁게 수업을 할 수 있었습니다 ><♡!
3. 장점
가격 부담이 없고 후기를 보면 저와 수업 중인 아라키 선생님을 비롯해 전체적인 티칭 퀄리티가 일관되게 좋은 편으로 보입니다. 레벨테스트부터 선생님 배정, 수업연장 시스템이 복잡하지 않아서 편하고 무엇보다! 수업이 재밌어요 :) 처음엔 주 5일 동안 20분씩 매일 할애하는 것이 생각보다 어려울 것이라고 생각했었는데 20분도 모자라요... ^_ㅠㅠㅠ
4. 단점
딱히 찾을 수 없습니다. 하나정돈 있지 않을까 하는데 없네요.
5. 수업 현황
마지막 다짐대로, 수업 잘 따라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ㅜㅜ '뭐라도 말하다 보면 늘 거야!' 라는 생각으로 하고 임하고 있어서... 엉망진창 말하기를 주 5일이나 들어주시는 아라키 선생님 정말 고생 많으십니다ㅜㅜ... 늘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D~!!! 아라키 선생님을 주 5일 20분씩 귀찮게 하는 김고은 수강생입니다 ^^)ㅎㅎ 작년 12월 부터 진행한 선생님과의 수업에 대해 후기를 작성해보려 합니다 ><!! 1. 수강 계기 직장에서 미국인, 일본인과 대화할 일이 많은데, 저는 영어로만 응대 했었어요. 그러다보니 소통이 원활하지 못할 때가 많아서 일본어로 이야기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 전에도 애니, 만화를 좋아했기 때문에 일어를 구사하고 싶다는 생각을 늘 하다가, 작년 12월에 드디어! 실행하게 되었습니다ㅎㅎ 포털사이트에서 전화 일본어를 검색해서 사이트를 몇 군데 둘러보았고 미미 일본어를 선택했어요. 학원을 정할 때 3-4개 정도 선정해서 레벨테스트를 본 후 여러가지 비교 하고 느낌이 좋았던 곳을 선택하는, 까다롭다면 까다로운 편인데요. 미미일본어가 처음 연락한 학원이었음에도 등록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다른 곳은 안 알아봐도 되겠다 싶을 정도로 레벨테스트가 빠르고 체계가 잡혀있다고 느껴졌고 가격도 부담없었습니다. 2. 레벨테스트부터 선생님 선정 레벨테스트를 너무 길게 하지 않고 정해진 시간(10분)을 지키는 것이 좋았습니다 :) 사실 원어민은 수강생의 첫마디만 들어도 레벨을 알 수 있을텐데, 길게 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되는 부분이었는데 노조미 선생님의 체계적인 레벨테스트와 구체적인 피드백에 신뢰가 갔어요. 저는 일본어가 아주 서툰 편이라 전화로는 어려울 것 같아 화상수업을 부탁드렸어요. 아라키 선생님이 연결되었고 잘 맞지 않으면 어쩌지? 싶은 걱정을 내심 했는데 아라키 선생님은 그 누구와 수업해도 잘하실 것 같아요 ^^! 낯가림이 심한 편인데 첫 수업부터 어색해하지 않고 너무 즐겁게 수업을 할 수 있었습니다 ><♡! 3. 장점 가격 부담이 없고 후기를 보면 저와 수업 중인 아라키 선생님을 비롯해 전체적인 티칭 퀄리티가 일관되게 좋은 편으로 보입니다. 레벨테스트부터 선생님 배정, 수업연장 시스템이 복잡하지 않아서 편하고 무엇보다! 수업이 재밌어요 :) 처음엔 주 5일 동안 20분씩 매일 할애하는 것이 생각보다 어려울 것이라고 생각했었는데 20분도 모자라요... ^_ㅠㅠㅠ 4. 단점 딱히 찾을 수 없습니다. 하나정돈 있지 않을까 하는데 없네요. 5. 수업 현황 마지막 다짐대로, 수업 잘 따라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ㅜㅜ '뭐라도 말하다 보면 늘 거야!' 라는 생각으로 하고 임하고 있어서... 엉망진창 말하기를 주 5일이나 들어주시는 아라키 선생님 정말 고생 많으십니다ㅜㅜ... 늘 감사합니다! |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